스윙스와 임보라의 모두가 사로잡은 화제!'임보라'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쳐보자! 작성일 2019.11.09 조회수 1,934 댓글0 [이슈메이커] 래퍼 스윙스(Swings)와 모델 임보라 커플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래퍼 스윙스가 여자친구인 배우 임보라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는 참가자로 출연했던 래퍼 빈첸과 딥플로우가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두 사람은 "스윙스에게 여자 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기분이 어떠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딥플로우는 "기분 좋지 않겠나? 나도 처음엔 놀랐다"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이어 빈첸 역시 "나도 처음엔 놀랐지만 축하한다"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딥플로우는 "여자친구가 생긴 후 달라진 점이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예전보다 더 많이 웃는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웃으니까 보기 좋더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딥플로우는 "요즘 스윙스 형이 연애를 하니까 확실히 밝아졌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26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보라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스윙스는 "저 결혼합니다.
9살 연하로 어린 나이라 막 대하기도 하지만 제게 과분한 선물 같아요"라며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적어 많은 이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또한 스윙스는 지난해 11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임보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MC 박나래는 "스윙스가 최근에 사랑꾼으로 거듭났다"라며 "사랑하고 싶어지는 남자가 됐다고 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스윙스는 "내가 원래 표현을 잘 못 했는데 요즘에는 좀 바뀌었다"라며 "원래는 내성적이어서 표현을 잘 안 했는데 이제는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김숙은 "그럼 지금까지 사귄 분이 몇 명 정도 되느냐"라고 물었고, 스윙스는 "지금까지 만난 분은 세 명이다"라고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