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Post

요기패스 할인 받는 방법

요기패스 할인 받는 방법! ​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찌야입니다.

요즘은 해외여행을 가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저도 올해에만 벌써 3번째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매번 갈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우리나라가 이렇게나 아름다운 곳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특히 후쿠오카는 쇼핑과 먹방, 온천욕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더더 매력적인 도시인데요.

오늘은 제가 이번 여행에서 사용했던 패스들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후쿠오카공항역 에서 하카타역으로 이동하는 방법! 이랍니다.

​ ​ 우선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려면 무조건 지하철을 타셔야 하는데 후쿠오카의 경우 워낙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다보니 걱정없이 이동할 수 있답니다.

다만 처음 가시거나 초행길이시라면 당황스러울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바로 #그린패스 를 이용하여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거에요.

그린패스란? ​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까지 운행되는 버스와 전철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교통권이랍니다.

1일권부터 2일권, 3일권 등 다양한 권종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날짜에 맞게 구매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편도 500엔 / 왕복 800엔이니 참고하셔요! ​ ​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으로 가는 버스는 아래 사진처럼 생긴 초록색 버스에요.

​ ​ 버스 내부 모습인데 좌석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앉아서 갈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짐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캐리어 넣기에도 편해요.

​ ​ 약 20분 정도 달리면 종점인 하카타역 버스터미널에 도착한답니다.

여기서 내리셔서 다시 JR선 티켓 판매소로 찾아가시면 돼요.

​ ​ 그럼 위 사진처럼 JR티켓판매소가 나오는데 이곳에서 미리 예약해둔 그린패스로 교환해서 탑승하시면 끝!! ​ ​ 저는 4박 5일의 일정이라 총 4장을 구입했어요.

​ ​ 첫 날은 오후 비행기라 오전 시간밖에 없어서 새벽 6시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나왔거든요 ᅲᅮ 그런데도 불구하고 너무 피곤해서 호텔 체크인 후에 잠들어버렸네요 ᄒᄒᄒᄒ ​ ​ 그렇게 한시간 반정도 자다가 눈떠보니 어느새 하카타역이 보이더라고요.

​ ​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으로 가는 길은 아래 지도를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 ​ 하카타역에서 텐진이나 다른 지역으로 가실 분들이라면 위 지도의 파란색 라인을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 ​ 저희는 숙소가 텐진에 위치해 있어서 텐진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 ​ 텐진은 후쿠오카의 대표 번화가이자 쇼핑거리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시는 곳이지요.

​ ​ 텐진의 유명 맛집들도 많이 있고요.

​ ​ 텐진 지하상가도 구경하기 좋답니다.

​ ​ 텐진 지하상가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는 모찌가게!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는 이유가 다 있지요~ ​ ​ 텐진 지하상가에는 여러가지 잡화 및 의류 매장들이 즐비한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많은 매장이 바로 프랑프랑! ​ ​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파는 가게라서 여성분들의 사랑을 듬뿍받는 곳이죠.

​ ​ 프랑프랑이라는 이름답게 예쁜 그릇류도 많았어요.

​ ​ 프랑프랑 외에도 다이소같은 생활용품점도 있고 음식점들도 많답니다.

​ ​ 프랑프랑을 지나 좀 더 걸어가다 보면 후쿠오카 타워가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