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개선에 좋은 천연 어린이비누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 아이와 함께 사용해요.
안녕하세요, 뷰스타 밍고에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여름이 되니까 땀도 많이 나고 피부 트러블도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써본 아토피에 좋은 천연 어린이비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판다그램의 슈에뜨 미네랄 비누인데요.
판다가 귀엽게 그려져 있는 이 비누가 저에게 아주 큰 도움을 주었답니다.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요~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만들어졌어요.
정제수 대신 편백나무 추출물과 녹차추출물 그리고 어성초추출물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게다가 파라벤이나 인공향료, 색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총 3개가 한 세트인 구성이고요.
각각 100g씩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39000원인데 지금 할인해서 29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상자 안에는 이렇게 귀여운 판다 모양의 비누들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게 다 편백나무 추출물과 녹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의 식물성 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 향도 은은하니 참 좋더라고요.
손에 쥐면 이런 느낌이랍니다.
동글동글한 형태라서 그립감이 참 좋아요.
게다가 무게감도 가벼워서 쓰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pH 6.5의 약산성 비누이기 때문에 우리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데요.
특히나 아토피에도 효과적인 비누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거품망 없이도 풍성한 거품이 잘 일어나서 신기했어요.
물을 살짝 묻혀서 문질러주면 금방 부드러운 거품이 생겨나더라고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세안 뿐 아니라 바디워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워볼에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내어 몸 전체를 부드럽게 씻어주면 되겠지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코코넛 오일과 팜유,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력도 뛰어나요.
그래서 건조함이 심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아토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누라는 사실!! 아토피 피부염 환자분들의 경우 가려움이 굉장히 심하잖아요.
그런데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그런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줄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를 꾸준히 사용했더니 아토피 증상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어요.
물론 아직 완전히 낫진 않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훨씬 나아졌거든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얼굴뿐 아니라 두피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샴푸 후에 머리를 말릴 때에도 이 비누로 감아주면 머릿결이 한결 부드러워져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일반 비누보다 세정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데요.
그래서 클렌징폼 대용으로 써도 괜찮더라고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민감성 피부용이라 그런지 확실히 순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판다그램 슈에뜨 미네랄 비누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더더욱 믿음직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