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Post

제주 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이벤트 아이랑 즐기고, 작가 정은혜 제주도 전시 관람

제주 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이벤트 아이랑 즐기고, 작가 정은혜 제주도 전시 관람까지! ​ 글 | 사진 @toki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toki입니다.

오늘은 제주신라호텔에서 진행하고 있는 키즈 프로그램과 함께 전시회를 보고 왔는데요~ 바로 '정은혜의 그림책정원'이라는 곳인데요.

이 날 비가 와서 야외활동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 ​ ​ 이번에 제가 다녀온 장소는 제주신라호텔 1층 로비 옆에 위치한 '키즈 아일랜드 & 짐보리 클럽 라운지'에요.

여기서 다양한 체험 활동들을 할 수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그림책 정원'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 ​ ​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직한 공간이 나오구요.

오른쪽으로 가면 카페와 기념품샵 그리고 왼쪽으로 가면 갤러리가 나온답니다.

먼저 카페 쪽으로 가볼게요~~ ​ ​ ​ ​ 이곳은 커피나 차 등 음료를 마실 수도 있고요.

간단한 간식거리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아침 조식 먹으러 갈 때 한 번씩 들려서 테이크아웃 해갔네요 ᄒᄒ ​ ​ ​ ​ 한쪽 벽면엔 책장이 마련되어있었는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알록달록 귀여운 그림체로 꾸며져있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_+ ​ ​ ​ ​ 안쪽으로 더 들어오니 또 다른 분위기의 테이블이 나왔는데요.

여긴 좀더 차분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 ​ ​ ​ 이쪽에도 역시 책장 위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더라고요.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딸이랑 같이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났다죠?ᄏᄏ ​ ​ ​ ​ 이제 본격적으로 키즈프로그램 참여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보도록 할게요!! ​ ​ ​ ​ 계단을 따라 올라오시면 되요.

참고로 유모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엘리베이터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 ​ ​ ​ 2층에 도착하면 제일 처음 보이는 건 바로 요 미끄럼틀이랍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타고 놀기 딱 좋아요+_+ ​ ​ ​ ​ 다음으론 볼풀장인데..

이건 그냥 공놀이 하라고 만들어놓으신 것 같은데...

저흰 패스했어요 ᅲᅮ ​ ​ ​ ​ 대신 옆쪽에 요렇게 작은 놀이터처럼 꾸며놓으셨길래 거기서 열심히 뛰어놀아줬지요.

​ ​ ​ ​ 그리고 맞은편에는 주방 놀이기구가 있었는데요.

울 아들램이가 엄청 관심 갖던 장난감이라 한참 동안 저기 앉아서 요리조리 구경만 했네요 ᄒᄒ ​ ​ ​ ​ 반대쪽 벽면은 요런 분위기였는데요.

뭔가 아늑하니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 ​ ​ ​ 그리고 반대편 끝쪽에는 수유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으니 필요하시다면 이용해주세요.

기저귀 교환대와 아기침대 등이 구비되어있답니다.

​ ​ ​ ​ 다시 나와서 쭉 둘러보기로 해요.

복도 중간중간마다 예쁜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정말 좋더라구요.

​ ​ ​ ​ 복도 끝에 다다르자 드디어 메인공간이 등장합니다!!! 와....

진짜 예쁘지 않나요??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기분이랄까요?! ​ ​ ​ ​ 천장에 달린 조명마저 넘넘 예뻤어요+_+ ​ ​ ​ ​ 곳곳에 놓인 조형물이나 장식물 하나하나 모두 신경 써서 만든 티가 팍팍 나더군요.

​ ​ ​ ​ 특히 요기는 아이들이 직접 색칠할 수 있게끔 색연필과 종이가 비치되어있었는데요.

울 아들램이도 자기만의 세상을 펼쳐나가며 열심히 칠하더라는 ᄒᄒ ​ ​ ​ ​ 요건 아까 말씀드렸듯이 동화책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하던데..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으나 왠지 모르게 정감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