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Post

탐나는 홍삼 열베스트 5! 혜택

탐나는 홍삼 열베스트 5! 혜택이 팡팡~ ​ ​ ​ 안녕하세요.

쇼니슈리별입니다.

요즘 아이들과 집에 있다보니 삼시세끼를 다 챙겨주고 간식도 챙겨줘야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하루종일 주방에서 보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하고, 저 역시도 몸이 무거워지면서 피곤함을 느끼곤 했어요.

​ 그런데 이번에 만나본 제품은 홍삼농축액이 무려 10%나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피로감이 덜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 ​ ​ 제가 만나본 제품은 바로 정관장 화애락진 이에요.

​ 사실 저희집은 양가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기 위해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 특히나 저희 엄마는 갱년기 증상이 살짝 오셔서 걱정이 많았는데, 화애락진을 드시고 나서부터는 그런 증상들이 없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 ​ ​ ​ 화애락진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작약, 참당귀, 대나무잎 등 부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인데요.

​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이라 더 믿음직스러웠어요.

​ ​ ​ ​ 화애락진은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되는데요.

​ 한박스에 30포가 들어있고, 한달분량이랍니다.

​ ​ ​ ​ 화애락진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좋은데요.

​ 여행갈때에도 가방에 쏙 넣어가면 되니까 간편하게 챙길 수 있겠죠? ​ ​ ​ ​ 화애락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이 주원료로 들어가 있는데요.

​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가 일일섭취량 100mg/g 이상이 담겨있어요.

​ ​ ​ ​ 그리고 부원료로는 작약, 참당귀, 대나무잎 등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 부원료가 모두 국산 원료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 ​ ​ 화애락진의 유통기한은 넉넉해서 여유롭게 두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 ​ ​ ​ 화애락진은 이지컷팅으로 되어 있어서 가위 없이도 쉽게 개봉할 수 있어요.

​ ​ ​ ​ 화애락진은 이렇게 진한 갈색빛을 띄고 있는데요.

​ 홍삼 특유의 향이나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 ​ ​ 화애락진은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서 외출시에도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요.

​ ​ ​ ​ 저는 아침 저녁으로 한포씩 챙겨먹고 있는데요.

​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준비하느라 바쁜데, 화애락진을 챙겨먹으니 뭔가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 ​ ​ ​ 화애락진은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 없이도 그냥 입에 털어넣으면 되는데요.

​ ​ ​ ​ 저는 개인적으로 화애락진을 먹으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쓴맛이 나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 보통 홍삼제품을 먹으면 쓴 맛 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 하지만 화애락진은 쓴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먹기가 편했어요.

​ ​ ​ ​ 저는 화애락진을 먹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화장실을 잘 간다는거에요.

​ 아무래도 갱년기인 엄마에게도 좋지만, 저 역시도 화장실을 잘 가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