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시리즈 예매 나만의 팁과 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23년만에 우승을 하게 된 그 현장인 잠실야구장에서 직접 관람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야구를 좋아해서 매년 직관을 가곤 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직관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잘 지켜져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안왔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편하고 즐겁게 경기관람하고 왔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리뷰 시작할게요 :) 우선 티켓팅 방법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구매했었구요, 1인당 22000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리 선택권이 넓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ᄒᄒ 위 사진처럼 좌석선택 화면이 나오면 원하시는 구역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좌석배치도가 뜨면서 내가 앉아야 될 곳들이 표시되어있죠? 여기서 자신에게 맞는 위치를 찾아서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저같은 경우엔 3루쪽 내야석 중에서 중앙 쪽에 가까운 곳을 골랐더니 딱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꿀팁!! 바로 응원단장님께 선물하기 기능인데요, 이 기능 덕분에 더 재밌게 즐길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보통 이런 이벤트들은 선착순이기 마련인데, 이건 추첨제라서 운좋으면 당첨될 수도 있거든요.
근데 이게 정말 대박이에요..ᄏᄏᄏ 저 역시도 한 번 해봤는데 진짜 당첨돼서 너무 기뻤답니다 ᅲᅲ (당첨된 건 비밀) 아무튼 그렇게 해서 표를 받으러 갔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QR코드 인증 및 열체크까지 다 완료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저희는 2시쯤 도착했는데도 이미 줄이 길더라고요...ᄃᄃ 그래도 금방금방 빠져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