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자전거 안장가방 새들백 구입기 (오르트립 4.1L)안녕하세요, 콩민지입니다 :) 얼마 전에 제가 새언니에게 선물을 하나 했어요! 바로바로 #자전거안장 가방이에요~ 언니는 평소에도 운동도 많이 하고 활동량도 많은 편이라 항상 짐이 한가득인데 이번에 새로 장만한 안장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좋아하더라구요 ᄒᄉᄒ 그래서 저도 기분좋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오르트립 4.1 L 사이즈: 가로 28cm x 세로 42cm x 폭 20cm 색상: 블랙 / 그레이 소재: 폴리에스터 100% 구성품: 핸들바 마운트(2개), 페달링 케이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 1쌍 가격: 59000원 구매처: 네이버 쇼핑 오르트립 브랜드스토어 www.oletrip.com 먼저 제품 소개부터 할게요! 오르트립은 국내에서 생산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들로 무장된 프리미엄 사이클링 용품 전문브랜드라고 해요.
특히나 이 제품의 경우엔 한국인의 체형과 신체구조에 맞도록 설계하여 제작했다고 해서 더 기대됐답니다 *_*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정말 예쁘죠? 컬러감이 진짜 예술이라 보자마자 반했어요 ᅲᅳᅮ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어서 어디든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게다가 수납공간까지 넉넉해서 활용도가 높아요.
사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타기도 좀 그렇잖아요..
근데 이렇게 집 앞이나 동네 마실 나갈 때 가지고 다니면 딱일 것 같았어요.
또 생활방수가 돼서 비 올때도 걱정 없구요! 내부 포켓이 따로 마련돼있는데 여기에 핸드폰이랑 지갑 등 간단한 소지품 넣어두기에도 괜찮아보였습니다 :D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인 무게!!! 무려 2kg밖에 나가지 않아서 가볍다는 게 장점 중에 큰 장점이었는데요.
보통 이런 스포츠용품들이 무겁다보니 들고다니기가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건 가벼워서 넘넘 편해요! 게다가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하기때문에 상황에 따라 원하시는대로 착용하면 된답니다.
저희집 강아지랑 산책갈 땐 무조건 이거 메요....
♥︎ 그리고 이게 바로 핸들바 마운트인데요.
양쪽 끝부분에 보시다시피 고리가 달려있는 걸 확인하실 수가 있으실거예요.
이걸 연결시켜주셔서 고정시키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조립과정 보여드릴게요! 우선 위 사진처럼 한쪽 끈만 빼주시고요.
그 다음 반대쪽 끈을 빼내줍니다.
그런다음 구멍에 맞춰서 끼워넣어주시기만 하면 돼요.
어렵진않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헷갈릴 수도 있으니 영상 참고 부탁드려요! 그렇게 다 끼운 모습이랍니다.
생각보다 엄청 튼튼하게 만들어졌어요.
쉽게 빠지지도 않구요.
그리고 가운데 보이는 동그란 버튼같은 건 브레이크 역할을 해주는 거라서 혹시라도 모를 사고로부터 안전하게끔 도와준대요.
실제로 언니네 오빠가 자전거 타다 넘어져서 크게 다치셨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걸로 교체했었다네요.
그러고보니까 예전에 다른 곳에서 샀던 거랑 비교해봐도 확실히 견고함 면에선 차이가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직접 써보고 느낀 점이니만큼 신뢰가 가긴 했었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페달링케이블 길이조절가능한 스트랩을 장착해줍니다.
이것 역시 마찬가지로 양 쪽 끝에 달린 고리에 맞춰끼워주기만 하면 완성돼요.
참쉽쥬?!?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언박싱 과정 보여드리면서 설명 드릴게요! 짠 - 박스 개봉샷입니당.
상자 자체가 되게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겉면은 비닐포장 돼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