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Post

10가지 방법으로 보이스캐디 처럼 매력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 비결!

10가지 방법으로 보이스캐디 처럼 매력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 비결!​ 안녕하세요.

골프에 미친 남자, 골프치는 아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 보이스캐디의 신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이스캐디 T6인데요.

이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저는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T5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 보이스캐디 T6의 경우 기존의 T시리즈와 다르게 T1과 T2 사이에 위치한 모델로 T3보다 더 상위모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그럼 지금부터 보이스캐디 T6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디자인 및 스펙 2.기능 3.특징 4.실사용기 5.총평 ​ 1.디자인 및 스펙 ​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시죠.

T6의 경우 전작인 T4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 T4의 경우 블랙/화이트 두 가지 색상만 존재했었는데 이번 T6의 경우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존재합니다.

​ 화이트 / 블랙 / 레드 / 옐로우 / 오렌지 / 블루 ​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화이트 색상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 그리고 T6의 경우 T5와 동일하게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탑재하고 있으며, T5 대비 약 10% 정도 커진 사이즈(약 20mm)를 자랑합니다.

​ 또한 T5에서 아쉬웠던 부분 중 하나였던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 배터리 용량: T5 - 1200mAh T6 - 1250mAh ​ T5의 경우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T6의 경우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서 좀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그리고 T6의 경우 T5와 마찬가지로 GPS 모드와 Wi-Fi 모드를 지원합니다.

​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이 되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현재 내가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현재 내가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 T6의 무게는 약 210g으로 T5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 T6의 경우 T5와 달리 그립부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 그립부의 재질은 TPU 소재로 만들어져서 가볍지만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 T6의 경우 T5와 동일하게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린 언듈레이션이란? 그린 위에서 공이 굴러갈 예상 지점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 T6의 경우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은 T6뿐만이 아니라 모든 보이스캐디 제품에 적용된 기능입니다.

​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은 그린 주변의 경사를 미리 파악하여 공을 굴릴 수 있는 최적의 지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 T6의 경우 그린 주변의 경사를 미리 파악하여 공을 굴릴 수 있는 최적의 지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