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방법으로 보이스캐디 처럼 매력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 비결! 안녕하세요.
골프에 미친 남자, 골프치는 아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 보이스캐디의 신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이스캐디 T6인데요.
이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저는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T5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보이스캐디 T6의 경우 기존의 T시리즈와 다르게 T1과 T2 사이에 위치한 모델로 T3보다 더 상위모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이스캐디 T6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디자인 및 스펙 2.기능 3.특징 4.실사용기 5.총평 1.디자인 및 스펙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시죠.
T6의 경우 전작인 T4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T4의 경우 블랙/화이트 두 가지 색상만 존재했었는데 이번 T6의 경우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존재합니다.
화이트 / 블랙 / 레드 / 옐로우 / 오렌지 / 블루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화이트 색상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T6의 경우 T5와 동일하게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탑재하고 있으며, T5 대비 약 10% 정도 커진 사이즈(약 20mm)를 자랑합니다.
또한 T5에서 아쉬웠던 부분 중 하나였던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배터리 용량: T5 - 1200mAh T6 - 1250mAh T5의 경우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T6의 경우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서 좀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그리고 T6의 경우 T5와 마찬가지로 GPS 모드와 Wi-Fi 모드를 지원합니다.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이 되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현재 내가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GPS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현재 내가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Wi-Fi 모드의 경우 스마트폰 앱 없이 단독으로 작동 가능합니다.
T6의 무게는 약 210g으로 T5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T6의 경우 T5와 달리 그립부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립부의 재질은 TPU 소재로 만들어져서 가볍지만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T6의 경우 T5와 동일하게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린 언듈레이션이란? 그린 위에서 공이 굴러갈 예상 지점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T6의 경우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은 T6뿐만이 아니라 모든 보이스캐디 제품에 적용된 기능입니다.
그린 언듈레이션을 읽어주는 기능은 그린 주변의 경사를 미리 파악하여 공을 굴릴 수 있는 최적의 지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T6의 경우 그린 주변의 경사를 미리 파악하여 공을 굴릴 수 있는 최적의 지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